OWL Magazine Korea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컴포즈커피”

인천 차이나타운으로 가는 가장 쉬운 방법은 “인천역”에서 내리는 것이다. 인천역은 지하철 1호선과 수인분당선의 종착역이다. 인천역 출구로 나오면, 바로 맞은편에서 차이나타운으로 들어가는 입구를 찾을 수 있다.

“인천역 근처 카페, 컴포즈커피”

차이나타운에 도착해서 차이나타운을 본격적으로 둘러보기 전 카페인이 필요했다. 근처에 있는 카페를 찾았는데,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던 곳이 바로 “컴포즈커피”라는 매장이다.

컴포즈커피는 최근 매장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대표적인 저가 커피 브랜드 중의 하나인데,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커피 맛은 괜찮은 편이라 인기를 끌고 있는 편이다.

“조그마한 카페, 컴포터즈커피 인천차이나타운점”

인천 차이나타운 앞에 자리하고 있는 컴포즈 커피 매장은 그리 넓지는 않았다. 좌석이 있기는 했지만, 한 번에 많은 사람들이 앉을 수 있는 정도가 되지는 않고, 그 마저도 다른 손님들이 차지하고 있었기에 잠시 앉아서 쉬었다가 갈 수는 없었다.

매장에 마련되어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커피를 테이크아웃으로 받을 수밖에 없었다. 공간이 조금 더 넓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공간이 조금 더 넓었어도 다른 사람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것은 똑같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그래도 최소한 커피는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곳이기에 간단하게 커피를 테이크아웃하려고 하는 경우라면 이용하기에 좋은 곳이다.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컴포즈커피 인천차이나타운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