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해운대 동백섬 “동백잡화점”

해운대 동백섬의 초입에서 찾을 수 있는 “더 베이 101”은 여러 상점을 찾을 수 있는 복합공간으로 쓰이는 건물이다. 건물에서는 식당, 카페, 잡화점 등을 찾을 수 있다.

동백섬의 “더 베이 101” 앞은 해운대 마린시티를 배경으로 한 사진촬영의 명소이기도 하다. 이 내용은 이전 글에서 살펴본 바 있으니, 아래의 링크로 대체하도록 한다.

”더 베이 101, 동백잡화점“

더 베이 101은 위에서 언급한대로 복합공간으로 쓰인다. 특히, 1층과 2층에서는 식당, 카페 등을 찾을 수 있다. 덕분에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 마련되어 있는 좌석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인파를 쉽게 찾을 수 있기도 하다.

더베이 101 건물의 2층에서는 식당가 와에도 “동백잡화점”이라는 매장을 찾을 수 있다. 이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이라는 부제가 붙은 공간으로, 다양한 잡화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생활용품, 아이디어 용품 등을 찾을 수 있는 장소”

생활 소품에서부터 주방용품까지 다양한 물건들이 진열되어 있는 곳이다. 부산 여행을 하면서 기념품을 찾아보는 재미도 있는데, 이 곳은 기념품이라기보다는 생활 용품을 구입하기에 좋은 곳이기는 하지만, 재미있는 제품들을 볼 수 있기에 여행을 하면서 한 번 들러보아도 괜찮을 만한 곳이다.

특히, 부산 여행의 명소 중의 한 곳인 동백섬을 둘러보고, 동백섬 안에서 찾을 수 있는 “더베이 101”에서 식사도 하고, 카페에서 차도 한잔 마시고 경치도 감상하고, 잡화점에서도 들러서 물건을 살펴보는 재미를 느껴보는 것도 괜찮은 코스가 될 것이다.

“부산 해운대 : 더베이 101”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우)48100
  • 전화번호 : 051-726-8888
  • 홈페이지 : http://www.thebay101.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