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힐 셀카봉? “Selfie Shoes”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스스로 자신의 사진을 찍는 “셀카”가 유행하면서 “셀카봉”과 가은 제품이 한 때 유행처럼 팔리기도 했다.
셀카봉은 스마트폰의 화각이 좁아서, 화각을 넓히기 위해서 보조 용도로 사용하는 제품이었는데, 생각해보니, 예전에는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제품이었으나, 이제는 어느 순간부터 거의 보이지 않는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져가는 세품이 되었다.
“셀카봉 대신 셀카봉 신발?”
셀카봉을 사용하면, 아쉬움이 남기도 한다. 일부러 휴대폰을 셀카봉에 거치해야 하기에 불편함이 생기기 마련이다. 그래서 고안된 제품이 바로 “셀카봉 신발”이라고 할 수 있다. 하이힐 끝부분에 스마트폰을 꽃을 수 있게 디자인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MIZ MOOZ”라는 의류회사에서 만들어 낸 제품으로, 신발 끝에 휴대폰을 꽃아서 셀카봉 대신으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제품을 만들고 소개하는 영상까지 찍었다.
“만우절 장난으로 탄생한 제품, 실제 판매는 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는 만우절 장난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실제로 판매하는 제품은 아니다. “MIZ MOOZ”에서 만우절을 기념해서 만든 장난스러운 제품과 영상이다.
그럼에도 영상을 보면, 제법 괜찮은 제품처럼 소개되기도 한다. 물론 실제로 사용하려고 한다면, 엄청난 피로감이 들겠지만 말이다. 미즈 무즈(MIZ MOOZ)에서 생산되는 제품이 궁금하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보도록 하자.
쿠팡 미즈무즈 바로가기 : https://coupa.ng/cbyjrc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