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오사카 도톤보리 아침 풍경

오사카의 도톤보리는 항상 사람들로 북적이는 장소이다.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는 오후 시간대부터 밤 시간대라고 할 수 있는데, 오사카를 방문한 전세계의 관광객들이 모두 이 곳에 모여있는 진풍경을 볼 수 있다.

그러다보니, 오사카 도톤보리에서 사진 촬영을 하는 것은 쉽지 않은 편이기도 하다. 유동인구가 항상 많다보니, 사진 촬영에 제약을 받기 때문이다.

“2023년 오사카 도톤보리의 아침 풍경”

일부러 아침부터 도톤보리를 방문한 것은 아니었으나, 머물고 있던 호텔에서 오사카의 덴덴타운으로 아침에 이동하는 길에 도톤보리 앞을 지나치게 되었다.

평소에는 항상 오후나 밤 시간에만 이 곳을 방문하게 되었는데, 아침 이른 한적한 시간에 이 곳을 걸어보니, 평소와는 다른 분위기가 감돌았다.

아침 이른 시간이었기에 길을 가득 채우고 있는 사람들 대신에 물류 차량들이 도로에 줄지어 서 있는 모습도 인상적이었다.

“가볍게 사진으로 담아 본 도톤보리의 아침 풍경”

도톤보리의 매력은 저녁 시간부터 많은 사람들이 모이면서 자연스럽게 발산되는 것이 아닐까 싶다. 하지만, 그 매력을 발산하지 전, 사람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는 도톤보리 아침의 풍경을 한 번 사진으로 담아보았다.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

  • 주소 : 일본 〒542-0071 Osaka Prefecture, Osaka, Chuo Ward, Dotonbori, 1 Chome, 東 5−10
  • 전화번호 : +81 6-6211-4542
  • 도톤보리 상점회 홈페이지 : http://www.dotonbori.or.jr/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