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은 시지만 그다지 큰 도시는 아니다. 대도시가 아니기도 하고, 관광지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곳도 아닌지라, 숙소를 구하는 것도 다른 곳에 비해서는 상대적으로 어려운 편에 속하는 지역이다.
“김천 숙소 이엑스 모텔(EX Motel)”
김천에서 하루 숙박을 할 일이 생겼다. 여러 곳의 숙소를 검색해보다가 최종적으로 선택한 곳은 “EX 모텔”이라는 곳이었는데, 선정 이유는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았고, 도심에서의 거리가 그리 멀지 않았기 때문이다.
가급적이면 도심 중심에 있는 숙소를 잡으려고 했지만, 김천 지역 중심가에서는 숙소를 전혀 찾을 수가 없어서 이 곳으로 정했다. 위치는 “김천교”와 “김천대교” 사이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 방문해보니, 근처에서는 다양한 숙소를 찾을 수 있었다. 아마도 모텔이 몰려있는 곳으로 추정된다.
“상대적으로 넓은 김천 이엑스 모텔”
김천에서는 다른 지역에 비해서 같은 가격에 더 넓은 숙소를 구할 수 있는 편이었다. 이곳에서도 1박에 35,000원으로 해결할 수 있었는데, 포항에서 묵은 같은 가격의 숙소에 비해서 크기가 거의 2배 이상이었다. 2명이서 1박을 묵었으니 1인당 17,500원에 숙박할 수 있었다.
물론, 비수기라서 일부러 큰 방을 준 것도 있는 것 같기도 하지만, 전체적으로 방이 큼직큼직하게 만들어 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장소이다. 덕분에, 김천에서 하루 1박을 편안하게 지낼 수 있었다.
“김천 숙소, 이엑스 모텔(EX Motel)”
- 주소 : 경북 김천시 아랫장터길 65 (우)39577
- 아고다 호텔 예약 : https://app.ac/Wqpw0C253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