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트럼프 카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트럼프 카드”

“트럼프 카드” 혹은 영어로는 “플레잉 카드(Playing Cards)”는 대표적인 보드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드 하나로 여러 가지의 게임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인 게임 도구입니다.

트럼프 카드의 구성은 같지만, 다양한 형태의 트럼프 카드가 있기도 합니다. 국가의 전통이나, 애니메이션, 영화 등의 장면을 카드 속에 그려놓은 독특한 제품이 있기도 합니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 트럼프 카드”

지브리 애니메이션 중에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이라는 작품이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인 탓에 다양한 상품이 있기도 한데요. 애니메이션의 장면을 하나하나 카드에 새겨놓은 “트럼프 카드”가 있습니다.

일본 여행을 하면서 기념품으로 구입하게 된 카드인데, 덕분에 트럼프 카드가 이렇게 다양한 종류가 있다는 것도 알게 된 상품입니다.

“장식, 기념품으로도 좋은 트럼프 카드”

트럼프 카드는 게임을 즐기는 용도로도 좋겠지만, 꼭 게임을 즐기지 않더라도, 기념품으로 가지고 있기에도 좋습니다. 가격이 그리 비싸지도 않고, 크기도 작은 편에, 보관도 어렵지 않기 때문이지요.

해당 국가를 방문하는 김에 기념품으로 사오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는 경우에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해당 제품은 쿠팡, 아마존 등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해당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쿠팡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카드” : https://coupa.ng/cbDPpH

아마존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카드” : https://amzn.to/3FM09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