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대구 달서구 ”이마트 & 일렉트로마트 월배점“

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는 신세계 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형 마트이다. 1993년 11월 12일 서울 도봉구 창동에 첫 점포인 창동점을 개점하면서, 대한민국 대형 유통점의 시작을 알렸다. 이제는 전국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마트가 되었다.

이마트는 예전에는 생필품을 판매하는 분위기로 시작을 했지만, 요즘에는 점차 쇼핑몰의 형태로 변모하고 있는 편이다. 또한, 이마트 내부의 전문점 중의 하니인 일렉트로마트가 이마트 곳곳에 들어서고 있는 추세이다.

이마트 월배점은 대구광역시 달서구에 자리를 잡고 있다. 나름 달서구 중심에 자리를 잡고 있는 이마트로 규모가 상당한 편으로 다른 이마트에 비해서 더욱더 큰 규모를 유지하고 있다.

“대구 이마트 월배점 : 일렉트로마트”

이마트 월배점에서는 “일렉트로마트”를 찾을 수 있다. 이마트의 규모가 상당한 편으로, 다른 일렉트로마트 역시도 다른 일렉트로마트에 비해서 보다 더 큰 규모를 자랑한다. 덕분에 자연스럽게 더 다양한 제품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하다.

“완구, 문구 코너의 규모가 큰 이마트”

이마트 규모 자체가 상당한 편인데, 일렉트로마트와 같은 층에 있는 어린이 장난감 코너의 규모 역시도 상당하다. 다양한 종류의 장난감들과 문구, 완구가 진열이 되어 있다. 한쪽에는 오락실에서나 볼 수 있는 오락기들까지도 배치가 되어 있는 것을 찾아볼 수 있다.

“보드게임 코너 역시도 다른 매장에 비해서 큰 편”

완구 코너 한쪽에 마련되어 있는 “보드게임” 코너 역시도 다른 이마트 매장에 비해서 규모가 큰 편이고, 이에 따라서 더욱더 다양한 보드게임을 찾을 수 있다.

상당히 규모가 크고, 다양한 가게들이 입점하고 있어서, 이마트의 분위기 보다는 복합 쇼핑몰 느낌이 물씬 풍기는 장소이다. 특히, 일렉트로마트를 방문할 일이 있거나, 완구나 보드게임 등을 구매할 일이 있다면, 달서구에서는 이마트를 방문하기보다는 이마트 월배점을 방문하는 것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매장이다.

“대구 이마트 월배점 : 일렉트로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