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서울 잠실 카페 ”스타벅스 석촌호수점“

1999년 7월 27일 스타벅스 1호점을 이대 앞에 내면서, 스타벅스가 우리나라에 상륙했다. 초반에는 밥값보다 비싼 커피로 인해 여러 논란이 있었지만, 이제는 스타벅스가 우리나라에서 완전히 자리를 잡았다.

덕분에 스타벅스는 이제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카페가 되었는데, 특히 많은 인구가 밀집해 있는 서울 지역 곳곳에서 스타벅스 매장을 찾아볼 수 있다.

“서울 잠실 카페, 스타벅스 석촌호수점”

주말이 되면 많은 인파가 몰리는 잠실 지역 역시도 마찬가지다. 잠실지역 곳곳에서 카페를 찾아볼 수 있는데, 소위 말하는 송리단길이라고 불리는 곳에서도 스타벅스를 찾을 수 있다. 정식 명칭은 스타벅스 석촌호수점인데, 이는 석촌호수 동호의 남쪽에 자리를 잡고 있다. 물론, 이곳 외에도 잠실의 다른 곳에서도 스타벅스를 찾을 수 있기도 하다.

”3층으로 이루어진 카페“

스타벅스 석촌호수점은 3층 규모의 대형 카페이다. 2층이나 3층의 창가에서는 석촌호수를 바라볼 수 있기도 하다. 호수를 바라보면서 멍때리기 좋은 곳이기도 하다.

3층 규모이니 만큼, 좌석 역시도 상당히 많은 편이다. 편안하게 앉아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기도 하고, 노트북 등을 이용해서 업무를 하거나 공부를 하기에 좋은 좌석 역시도 마련되어 있다. 덕분에, 다양한 용도로 방문해도 괜찮은 곳이다.

잠실 지역에서 무난하게 방문하기에 좋은 카페로 스타벅스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카페이다.

”서울 잠실 카페, 스타벅스 석촌호수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