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서울 강남 캐릭터샵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 강남 일대는 서울의 대표적인 번화가 중의 한 곳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으로 다양한 상점과 브랜드들이 밀집해 있다.

카카오톡에서 볼 수 있는 캐릭터들을 이용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카카오프렌즈“ 매장에서 조금 옆으로 이동하면 “라인 프렌즈” 매장을 찾을 수 있다.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많이 사용하는 라인 메신저”

우리나라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카카오톡“을 사용하지만, 해외에서는 ”라인“을 많이 이용하는 편이다. 라인 역시도 우리나라의 네이버에서 만들어 낸 스마트폰용 메신저이나, 이상하게도 국내에서는 사용자가 적어서 인기를 끌지 못했다.

국내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지 못한 라인은 해외로 진출을 했고, 아이러니하게도 ”라인“은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우리와 이웃하고 있는 일본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라인“을 사용한다. 덕분에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애니메이션에서도 주인공들이 “라인”을 통해서 소통하는 모습이 담긴 장면을 볼 수 있기도 하다.

“서울 강남,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카카오프렌즈와 마찬가지로 국내외 여러 지역에서는 라인 메신저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활용한 상품을 판매하는 “라인 프렌즈” 매장을 곳곳에서 찾을 수 있다. 강남에 있는 매장 역시도 이런 매장 중의 한 곳으로 플래그십 스토어로 운영이 된다.

규모는 상당한 편이다. 2층 규모로 이루어지지만, 층고를 감안해보면, 일반 건울의 3-4층 정도에 해당하는 정도이다. 1층에 들어서면 힙한 느낌의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다양한 제품 또한 전시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강남 일대에서 찾을 수 있는 재미있는 캐릭터샵으로 특히 라인 메신저를 이용한다면, 더욱더 즐겁게 방문해볼 만한 장소이다.

“서울 강남,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