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교토 기온 라멘집 “교토 라멘”

교토 기온 거리를 둘러보다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버렸다. 일본에서 맞이하는 마지막 저녁 식사였기에 마지막은 근사한 저녁식사로 마무리를 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기에, 근처에서 찾을 수 있었던 스키야키 전문점이었던 “미시마테이”를 방문했지만, 품절로 인해서 식사를 할 수 없었기에 아쉬움이 남았다.

”교토 기온에서 방문한 라멘집, 교토 라멘“

어차피 근사한 저녁식사를 하지 못하게 되었으니, 기온으로 이동해서 간단한 식사를 마치고, 조금 더 교토를 둘러보고 난 다음에 숙소로 돌아가는 방향으로 계획을 변경했다.

그렇게 들어가게 된 곳은 바로 기온 거리에서 찾을 수 있었던 ”교토 라멘“이라는 이름의 식당이었다.

”교토에서 먹은 라멘“

이번에 4박 5일간 일본 여행을 하면서 일본 라멘을 한 번도 먹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었기에, 일본 라멘을 먹어보고 돌아가는 것으로 결정했다.

교토 라멘은 무난한 라멘집으로, 한글과 영어 메뉴판이 제공되는 곳으로, 제법 규모가 있는 편으로,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식당이었다.

”혼자서 식사를 하기에 좋은 식당“

일본에서는 혼자서 식사를 하는 문화가 발달해 있다보니, 어느 식당에서든 혼자서 식사를 하는 것이 이상하지 않다.

교토 라멘 역시도 마찬가지로, 혼자서 식사를 하기에 괜찮은 곳이었다. 맛도 무난했고, 가격도 무난했던 식당이다.

“일본 교토, 기온, 교토 라멘”

  • 주소 : 116 Tominagachō, Higashiyama-ku, Kyōto-shi, Kyōto-fu 605-0078, Japan
  • 전화번호 : +81 50-5784-4029
  • 영업시간 : (일-수) 11:00 – 24:30 / (금-토) 11:00 – 2:00 (새벽 2시까지) / 목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