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서 빼놓지 않고 감상해야 할 포인트 중의 하나로는 도심 전역에서 펼쳐지는 빛의 축제 “심포니 오브 라이트(A Symphony Of Lights)”이다.
홍콩의 야경은 백만불 짜리 야경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야경이 멋진 곳이다. 이러한 야경을 더욱더 멋지게 만드는 공연이 바로 “심포니 오브 라이트”이다.
“홍콩 도심, 빛의 축제, 심포니 오브 라이트“
심포니 오브 라이트는 홍콩 도심의 건물의 불빛을 활용한 공연이다. 웅장한 음악과 함께 어우러지는 레이저 및 불빛 공연으로 홍콩 야경에 화룡점정을 찍는 공연이다.
”매일 밤 8시에 진행되는 공연“
심포니 오브 라이트의 공연 시간은 매일 밤 8시이다. 공연은 약 13분간 지속되는데, 웅장한 음악과 함께, 홍콩 건물은 레이저와 불빛을 쏟아낸다.
“공연을 감상하기에 좋은 명소”
심포니 오브 라이트를 감상하기에 가장 좋은 곳으로는 ”카오룽 반도(구룡 반도)“의 최남단에 자리하고 있는 스타의 거리이다. 스타의 거리에서 이어지는 시계탑 근처에서 특히 많은 사람들이 이 공연을 감상한다.
혹은 홍콩 섬의 중턱에 자리하고 있는 빅토리아 피크 역시도 좋은 포인트가 된다. 하지만, 빅토리아 피크에서 감상하기보다는 구룡 반도에서 홍콩 섬을 조망하는 것이 더 멋지다고 한다.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는 심포니 오브 라이트”
심포니 오브 라이트를 홍콩 현지에서 감상하면 더 할나위 없겠지만, 유튜브를 통해서 영상으로도 감상할 수 있다. 홍콩에서 라이브로 감상한 경험이 있는 분들에게는 추억을 자극하는 영상으로, 처음 감상하는 사람들에게는 홍콩 방문 전에 미리 감상하는 용도로 볼 수 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