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역시도 다른 공항이나 인천공항 제1터미널과 마찬가지로, 여행객을 위한 물품을 판매하는 매장들을 찾아볼 수 있다.
여행 용품을 판매하는 매장에서부터, 책이나 기념품 등을 판매하는 매장을 찾을 수 있기도 하다. 인천공항 제2터미널 출발층인 3층에서는 서점인 “북스토어(Book Store)”가 자리하고 있다.
“인천공항 제2터미널 서점, 북스토어”
인천공항에서 찾아볼 수 있는 서점인 “Book Store”는 말 그대로 책을 판매하고 있는 서점이다. 하지만, 다른 서점도 그렇듯이, 공항에서 볼 수 있는 “북스토어” 역시도 책만 판매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잡화도 함께 판매하고 있기도 하다.
인사동 등에서 볼 수 있는 한국적인 느낌을 담고 있는 책갈피 등과 같은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기도 하기에 혹시나 우리나라를 떠나기 전에 기념품을 구입하고 싶다면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하지만, 공항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가격이 상당히 비싼 편이다. 참고로, 인사동에서는 약 1,500원이나 2,000원 정도에 구할 수 있는 제품도 이곳에서는 약 5,000원에서 6,000원 정도를 주어야 한다.
“출국 전에 한 번 들러보기 좋은 곳”
특히, 우리나라에서 해외로 나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들러볼 수 있는 서점이라고 할 수 있기에, 한국어로 쓰인 서적을 구할 수 있는 마지막 서점이기도 하다.
인천공항 여객 터미널 안에서 찾을 수 있는 서점이기에 가격은 조금 비쌀 수 있겠지만, 혹시나 여행 전에 빠뜨린 것이 있다면 구입할 수 있는 곳이니, 알아두었다가 공항에서 출국 전에 들러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인천 인천공항 제2터미널 서점, 북스토어”
- 주소 : 인천 중구 운서동 2868 3층
- 홈페이지 : www.airport.k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