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도쿄 시나가와 호텔 “그랜드 프린스 호텔 : 뉴타카나와 조식”

이번 도쿄 여행에서 머문 숙소는 시나가와역 근처에 있는 ”그랜드 프린스 호텔(The Grand Price Hotel)”이었다. 호텔에는 조식이 포함되어 있기도 했었기에, 호텔 내에 있는 여러 곳의 식당 중에서 한 곳을 선택해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쿠폰으로 제공이 되었는데, 쿠폰을 가지고 식당에 가서 제출하면 조식을 맛볼 수 있었다.

“그랜드 프린스 호텔 내의 식당, Slope Side Diner Zakuro”

호텔 내의 여러 곳의 식당 중에서 개인적으로 방문하게 된 곳은 ”Slope Side Diner Zakuro”라는 이름의 뷔페 식당이었다. 식당은 호텔 건물 지하1층에 붙어있었는데, 제법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곳이다.

식사는 뷔페로 제공이 되었기에,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장점이있었다. 기본 메뉴를 받쳐주면서 매일매일 조금씩 일부 메뉴가 변경이 되는 형태로 지루하지 않게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었다. 덕분에 이번 도쿄 여행에서 아침식사를 거르지 않고 푸짐한 식사를 한 뒤에, 도쿄 곳곳을 돌아볼 수 있었다.

“아침식사 운영시간 : 6:30 – 10:00”

아침식사 운영시간은 오전 6:30터 10:00까지 운영이 된다. 창가자리를 앉으면 창밖의 경치를 감상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기도 하다. 지하1층에 자리하고 있는 식당이지만, 경사로에 위치하고 있어서 창밖으로 보이는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인상적이다.

아침, 점심, 저녁 시간은 뷔페로 운영이 되고, 11:30부터 22:00까지는 카페 영업도 함꼐 하는 곳이니 참고해두면 좋다. 아래에서 각각의 식사 운영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일본 도쿄 시나가와 그랜드 프린스 호텔 뉴타카나와 : Slope Side Diner Zakuro Buff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