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D타워는 광화문 광장을 기준으로 동쪽에 자리잡고 있는 건물이다. D타워는 2015년 10월에 복합 오피스로 오픈했다. 1층부터 5층까지는 상업 공간으로, 6층부터는 오피스동으로 분리가 된다.
마치 상자를 쌓아놓은 듯한 느낌의 외관이 인상적인 건물로 광화문 일대를 장식하고 있는 랜드마크이기도 하다.
“광화문 D타워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맛집“
광화문 D타워에서는 다양한 맛집을 찾을 수 있다. 특히 2층부터 5층까지의 공간에서는 다양한 식당이 들어서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계단식으로 올라가는 형태의 공간으로, 천장이 높고 오픈되어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세련된 듯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 공간이다.
서울의 중심지 중의 한 곳으로 꼽히는 광화문 일대, 그리고 세련된 건물에 입점하고 있는 식당들은 대부분 프랜차이즈로 운영이 되면서,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식당이다.
”매드 포 갈릭(Mad For Garlic)”
매드 포 갈릭은 이탈리아 요리를 다루는 패밀리 래스토랑이다. 샐러드, 파스타, 피자, 리조또와 같은 이탈리아 요리를 주 메뉴로 하며 스테이크를 판매하고 있기도 한 곳이다. 브랜드 이름에서도 유추할 수 있듯이, 거의 대부분의 메뉴에 마늘을 사용하고 있다.
참고로, 마늘은 연간 350톤 규모로 마늘로 유명한 경상북도 의성군에서 재배한 마늘을 수급받는다고 한다. 메뉴는 빵, 샐러드, 파스타, 피자, 리조또, 스테이크 등으로 다양하며, 기간 한정 메뉴를 판매하기도 한다. 메뉴의 종류가 워낙 많고, 조금씩 변경되기도 하는 탓에 메뉴에 관해서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매드 포 갈릭, 광화문 D타워점”
매드 포 갈릭은 광화문 D타워에서도 찾을 수 있다. 광화문 D타워 3층에서 찾을 수 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다보면, 매드 포 갈릭 매장을 찾을 수 있다.
D타워 건물 내부의 분위기가 워낙 층고가 높고, 공간을 넓게 사용하는 곳이라, 답답하지 않은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매드포 갈릭 매장의 좌석도 여러 곳에 마련이 되어 있다. 4명이서 앉을 수 있는 독립된 형식의 공간이 있기도 하고,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홀에서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어느 정도 가격이 나가는 패밀리 레스토랑이기에, 가격대만큼 분위기도 괜찮은 곳으로, 미팅, 회식, 데이트 코스 등으로 활용하기에 좋은 곳이다.
”서울 광화문, 매드포갈릭 광화문 D타워점“
-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3길 17 3층
- 전화번호 : 02-2251-5320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미지막 주문) – 21:00
- 홈페이지 : https://www.madforgarlic.com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