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인천 국제공항 제2터미널 ”트래블메이트“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은 2018년 1월 18일 개장했다. 늘어나는 입출국객으로 인해서 인천공항 확장이 필요했고, 이에 대한 결정으로 확장된 것이다.

원래의 계획은 인천공항 1터미널 남쪽에 2터미널을 배치하는 것이었으나, 기술적인 한계로 인해서 인천공항 북측에 제2여객터미널을 배치하게 되었다.

“인천공항 제2티미널, 트래블메이트“

인천공항 제2터미널은 그 규모가 제1터미널에 비해서 작기는 하지만, 필요한 것을은 모두 들어서 있다. 현재까지의 규모는 마치 고속버스 터미널과 같은 느낌이 드는 사이즈이지만, 그래도 점차 확장을 하고 있는 것 같다.

그래도 출발층으로 올라가보면 제법 다양한 매장이 들어서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서점을 찾을 수 있기도 하고, 그 옆에서는 트래블메이트라는 이름의 여행용품을 판매하는 매장을 찾을 수 있다.

”다양한 여행용품을 판매하는 트래블메이트“

트래블메이트는 그 이름답게 다양한 여행용품을 판매하는 매장이다. 여행용 캐리어에서부터 작은 가방, 의류와 같은 여행 용품을 판매한다. 덕분에 혹시나 빼놓고 온 여행용품이 있다면, 출국 전에 공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한국 여행 기념품 역시도 판매하는 매장“

또한, 트래블메이트 매장 한 쪽에서는 한국여행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우리나라를 경유해서 여행하는 경우에 기념품을 구입하기 위해서 방문하기에 좋은 매장이기도 하다.

물론, 인사동과 같은 곳에서 기념품을 구입한다면 같은 기념품을 더욱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겠지만, 여행중에 미처 기념품을 구입하지 못했다면, 이 곳에서라도 구입할 수 있으니 참고해두면 좋을 것이다.

”인천,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