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오사카 성 유람선 “고자부네 놀잇배”

오사카의 곳곳에서는 유람선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오사카 남부의 중심 상업지구라고 할 수 있는 도톤보리에서도 여러 종류의 유람선을 체험해 볼 수 있는데, 오사카 성에서도 유람선을 체험할 수 있다.

“오사카 성의 유람선, 고자부네 놀잇배”

오사카 성에서 찾을 수 있는 유람선은 “고자부네 놀잇배”라는 이름의 유람선이다. 이는 오사카 성의 해자에서 찾을 수 있는데, 천수각과 가까운 안쪽의 해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는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봉황선(호오마루)를 참고해서 만들었다고 하며, 내부 해자를 약 20분 정도 운항한다.

“오사카 성을 해자에서 볼 수 있는 유람선”

유람선에 탑승하면 오사카 성을 해자에서 올려다 볼 수 있다. 편하게 배에 앉아서 오사카 성 주변을 둘러볼 수 있다.

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에 가면 배를 양쪽으로 돌려가며 사진을 찍을 시간을 충분히 주기도 하며, 배 안에서 간단한 해설이 영어로 나와 오사카 성에 대한 정보를 더 얻을 수 있다.

“주유패스를 이용해서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시설”

고자부네 놀잇배는 주유패스를 이용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주유패스가 없는 경우라면 가격이 다소 비싼 편이기도 하다. 성인 기준으로 1,500엔을 내야 하는데, 한화로는 약 15,000원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1회 운항에 20분 소요, 10분에 한 대씩 출항하는 배“

유람선은 동시에 3대를 운영하고 있다. 배는 10분에 한 대씩 출항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20분까지인데, 여름과 겨울의 시간이 조금씩 차이가 있다.

한 번 출항하면 배에서 20분간 오사카 성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일본 오사카 오사카성, 고자부네 놀잇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