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오사카 난바, 난바 파크스 잡화점 “로프트(Loft)”

일본에서는 우리나라와 달리 대기업이 운영하는 대형 양판점이나 잡화점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로프트(Loft)” 역시도 이러한 잡화점 중의 한 곳으로, 프랜차이즈로 운영이 되고 있기에 곳곳에서 찾을 수 있다. 콘셉트는 간단하다, 이것저것 다양한 생활용품, 잡화 등을 한 곳에 모아서 판매하고 있는 곳이다.

“오사카 난바 파크스에서 찾을 수 있는 로프트(Loft)”

로프트(Loft) 매장은 오사카 여행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난바역 일대에서도 찾을 수 있는데, 난바역과 연결되어 있는 쇼핑몰인 ”난바 파크스“에서도 찾을 수 있다. 위치는 5층으로, 5층을 둘러보다보면, 깔끔하고 세련된 노란색으로 꾸며진 공간을 찾을 수 있는데, 이 곳이 바로 로프트 매장이다.

“다양한 생활용품, 문구류, 잡화, 화장품 등을 판매하는 매장”

로프트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찾을 수 있다. 분야를 가리지 않고 제품을 취급한다고 설명하는 것이 어쩌면 더 적합할 수도 있을 것이다. 일상적인 생활용품에서부터, 요리 도구, 기타 잡화, 화장품 등의 다양한 제품이 늘어서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물론, 여기에 간단한 간식거리로 먹을 수 있는 먹거리 등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하고, 친구에게 선물로 줄 만한 용품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하다.

”독특하고, 아이디어 넘치는 제품을 둘러보기에 좋은 장소“

필자는 쇼핑을 위해서 방문하지 않았기에, 대충 둘러보고 넘어가는 곳이 되었지만, 일본에서는 이렇게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 모아두고 판매하는 곳이 많기에 쇼핑을 하기에 상당히 좋은 곳이기도 하다. 로프트 매장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하나하나 둘러보다보면, 이런 제품도 있었나 하는 생각을 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일본 여행의 목적이 쇼핑이라면 더할나위 없이 추천할 수 있을 만한 장소이다. 특히, 난바 일대에서는 여러 곳의 백화점과 쇼핑몰을 찾을 수 있기에, 오사카는 쇼핑을 위한 여행지로 손꼽기에도 손색이 없는 곳이기도 하다.

”오사카 난바, 난바 파크스, 로프트(L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