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여성용 백팩 “가스톤 루가 클래시(Classy)”

여성용 백팩 “가스톤 루가 클래시(Classy)”

가스톤 루가 백팩은 창립자인 “칼”이 여행에서 “가스톤 루가”라는 프랑스인으로부터 받은 영감에서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영감을 준 이의 이름에서 브랜드명을 따온 것이 인상적인 회사입니다.

“가스톤 루가(Gaston Luga)”는 북유럽 스웨덴의 회사입니다. 가스톤 루가는 “백팩”을 주력으로 생산하는 회사로 남녀노소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백팩을 제공하고 있는데, “클래시(Classy)” 제품은 여성이 사용하기에 괜찮은 제품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가방”

가스톤 루가의 백팩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자아냅니다. 외부 소재는 캔버스에 가죽을 조합한 형태로 되어 있는데, 윗 부분을 가죽으로 포인트로 주고 있어서 가볍지 않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노트북을 넣을 수 있는 백팩”

요즘에는 여성분들도 노트북을 많이 가지고 다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가방에서는 노트북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최대 13인치 노트북을 넣을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여권을 넣을 수 있는 파우치”

가스톤 루가의 백팩은 전체적으로 여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그런지, 백팩 뒤쪽에는 여권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있습니다.

여권을 안전하게 보관하면서도 비교적 편안하게 꺼낼 수 있는 자리에 주머니를 만들어 놓았습니다. 이 부분은 가스톤 루가 “클래시(Classy)”에서도 똑같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쿠팡 “가스톤 루가 클래시” : https://coupa.ng/cbAYH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