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서울 장승배기역 고기집 “소품은 돼지”

서울 상도동 장승배기역 일대는 많은 사람들이 일부러 찾아서 방문하는 곳이라기 보다는 동네 사람들이 자주 방문하는 로컬 상권이라고 할 수 있다. 근처에서는 아파트들을 많이 찾을 수 있어, 현지인들이 방문할 만한 식당들이 곳곳에 있기도 하다.

우연히 상도동, 장승배기역 근처를 방문하게 되어, 저녁 식사를 근처에서 해결하게 되었다. 가볼 만한 식당을 둘러보다가, 최종적으로 결정한 곳은 바로 “소품은 돼지”라는 이름의 식당이다.

“서울 장승배기역 근처 고깃집, 소품은 돼지”

가게 이름인 “소품은 돼지”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곳은 고기를 판매하는 식당이다. 돼지고기와 소고기 모두 취급하고 있는데, 돼지모듬, 소모듬 한판 메뉴와 같은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가격은 28,000원에서 52,000원으로 고기의 종류와 양에 따라서 차이가 있다.

“깔끔한 분위기의 고깃집”

일반적으로 과거의 고깃집의 분위기를 생각해보면, 기름기가 많이 끼어 있는 조금은 투박하지만 왁자지껄한 분위기의 식당을 떠올려 볼 수 있는데, “소품은 돼지”는 상당히 깔끔한 느낌을 자아내는 공간이다. 고깃집임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로 이루어져 있는 것도 특징이다. 그래서 그런지, 보다 더 고급스러운 고깃집 느낌이 드는 곳이기도 하다.

”근사한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에 좋은 장소“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고, 메뉴를 보면 고기를 각 부위별로 모둠으로 내는 세트가 있어서 다양한 고기를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가족 식사나 데이트 코스를 위해서 방문하기에 좋은 식당으로 장승배기역 근처에 사는 분들이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다.

“서울 상도동 장승배기역 근처 고기집, 소품은 돼지”

  • 주소 : 서울 동작구 상도로15길 143 (우)06937
  • 전화번호 : 02-832-8292
  • 영업시간 : 11:30 –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