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이마트 & 일렉트로마트”

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는 신세계 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형 마트이다. 1993년 11월 12일 서울 도봉구 창동에 첫 점포인 창동점을 개점하면서, 대한민국 대형 유통점의 시작을 알렸다. 이제는 전국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마트가 되었다.

이마트는 예전에는 생필품을 판매하는 분위기로 시작을 했지만, 요즘에는 점차 쇼핑몰의 형태로 변모하고 있는 편이다. 또한, 이마트 내부의 전문점 중의 하니인 일렉트로마트가 이마트 곳곳에 들어서고 있는 추세이다.

영등포에 자리잡고 있는 “타임스퀘어”에서도 이마트를 찾을 수 있다. 타임스퀘어에서는 “이마트, 신세계 백화점”과 같이 신세계 계열사들의 점포를 찾을 수 있는데, 하나같이 그 규모가 상당한 편이다.

“타임스퀘어, 이마트 & 일렉트로마트”

타임스퀘어에 있는 일렉트로마트는 규모가 상당한 편이다. 다른 이마트에 딸려있는 일렉트로마트에 비해서 규모가 더 큰 편이며, 그만큼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기도 하다.

특히, 코너 한 쪽에는 게이머들을 위한 “키보드”와 “마우스”를 진열해놓은 것을 볼 수 있는데, 게이머들이 방문해서 직접 마음에 드는 키보드와 마우스를 만져보고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피규어를 판매하기도 하는 일렉트로마트”

한쪽에서는 골프용품을 판매하고 있기도 하고, 골프용품 판매점 옆에는 “피규어” 상품이 진열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기도 하다. 피규어 상품점 안으로 들어가면 19금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입구가 커튼으로 가려져 있어서 들어가보지는 않았다.

일렉트로마트 타임스퀘어점에서는 다양한 전자제품을 찾을 수 있으며, 특히, 게이머들을 위한 상품이 많이 전시되어 있다. 덕분에 전자기기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다. 타임스퀘어 안에서 찾을 수 있어서 접근성 역시도 좋은 편이다.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 이마트 & 일렉트로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