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서울 사당역 카페 “탐앤탐스 사당역점”

사당역 일대는 서울 남부 교통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다. 덕분에 항상 도로는 막히고 여기저기 오가는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이기에 자연스럽게 상권이 형성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곳곳에서 식당가가 모여 있는 지역을 찾을 수 있고, 사당역 주변으로 다양한 카페들이 모여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특히, 스타벅스와 같은 프랜차이즈 카페 역시도 역 근처에서만 3곳을 찾을 수 있는데, 탐앤탐스 역시도 이곳에서 찾을 수 있다.

“사당역 카페, 탐앤탐스”

탐앤탐스는 사당역 14번 출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자리를 잡고 있다. 스타벅스의 인기와 비교해보면, 상대적으로 그에 못미치는 편이라고 할 수 있어서, 스타벅스에 사람들이 가득차서 자리가 없을 때, 방문해볼 만한 곳을 찾다가 떠올려 볼 수 있는 곳이다.

단층으로 되어 있는 매장이지만, 상대적으로 널찍한 공간을 활용하는 듯한 느낌이 들고, 층고가 높고 큰 통창이 마련되어 있는 공간이 있어서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도심 속에서 한적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장소”

커다란 창문이 있는 곳을 보면, 답답한 마음이 사라진다. 특히, 날씨가 좋은 날에 창문을 모두 열어서 개방하면 더욱더 상쾌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날씨가 좋을 때 방문하면 좋은 곳이다.

사당 지역은 항상 수많은 차량과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지만, 도심 속에서 잠시 쉬어가기 좋은 느낌이 드는 공간으로 사당역 주변에서 미팅을 하거나, 혼자서 노트북 등으로 업무를 봐야 하는 경우에 방문하기에 좋은 장소이다.

“사당역 카페 : 탐앤탐스 사당역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