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T2”

북유럽의 감성을 담아서 이어폰을 만드는 “수디오(SUDIO)”는 실제로 북유럽에 있는 회사입니다.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는 회사로 깔끔한 다자인의 이어폰을 생산하고 있는 곳입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 수디오 T2”

“수디오 T2”는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수디오에서는 꾸준히 다양한 제품을 생산해내고 있는데요. “T2”는 이전에 출시된 제품인 “톨브(Tolv)”를 계승한 느낌이 물씬 드는 제품입니다.

실제로 기능도 비슷하고, 케이스도 비슷하고, 이어폰의 생김새 역시도 닮아있습니다. 커널형의 제품으로 여전히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노이즈 캔슬링이 가능한 이어폰”

이번 제품에서 강화된 점이 있다면, 바로 “노이즈 캔슬링”에 관한 부분입니다. 이전 제품보다 더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야외에서 소음을 차단하고, 음악에 더욱더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제품이지요.

“최대 재생 시간 : 7시간 30분”

배터리 역시도 작은 사이즈에 비하면 오래가는 편입니다. 최대 35시간 대기에 한 번 충전으로 7시간 30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케이스 역시도 배터리의 기능을 가지고 있어, 케이스를 통해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마다 케이스에 보관한다면, 배터리가 방전되는 일은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지요.

“USB-C 충전”

수디오에서 이번에 출시한 “T2” 역시도 “USB-C”를 이용해서 충전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3년 워런티 적용”

수디오의 모든 제품은 3년의 A/S 기간을 보증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제품의 경우에는 1년 정도의 보증기간을 적용하는 편인데, 수디오의 경우에는 이례적으로 3년의 보증기간을 적용하고 있어서 눈길을 끕니다.

특히, 이어폰과 같은 소모품은 사용하다보면 고장이 나거나 잃어버리기 마련인데, 3년의 워런티 기간을 제공한다는 것 자체가 상당한 자신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쿠팡, 아마존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흰색, 검은색, 초록색, 분홍색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쿠팡 “수디오 T2” : https://coupa.ng/cbz4wr

아마존 “수디오 T2” : https://amzn.to/3FxIaw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