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방배동 무한리필 고기집 “선화의 무한리필”

지하철 2호선 방배역 3번 출구 뒤쪽으로는 “방배동 먹자골목”이 이어진다. 이 곳은 먹자골목이라는 이름이 붙은 거리인만큼 다양한 식당과 카페 등을 찾아볼 수 있는 거리이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선화의 무한리필”이라는 이름의 식당으로 말 그대로 “고기”를 무한으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 식당이다.

“방배동 무한리필 고기집 : 선화의 무한리필”

선화의 무한리필에서 판매하고 있는 고기는 삼겹살, 돼지갈비, 목살, 우삼겹, 항정살 등이다. 주문 메뉴는 여러 가지가 있다. 이중에서 우리는 “프리미엄 무한리필”을 주문했는데, 1인당 17,900원을 내면 2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고기를 맛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처음에 주문하면 다양한 고기로 기본적인 한 상이 차려진다. 차려진 고기를 순서대로 구워먹고 난 다음에는 테이블에 마련되어 있는 터치스크린 기기를 이용해서 리필하고 싶은 고기를 추가해서 맛볼 수 있다.

1인당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은 편인데도 고기를 무한으로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는 곳이기에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라고 할 수 있다.

“된장찌개용 혹은 라면 화로“

고기를 굽는 고기판 외에 된장찌개를 끓여서 먹을 수 있는 화로가 하나 더 마련되어 있다. 그래서 고기를 먹으면서도 동시에 먹음직스러운 찌개를 끓여서 먹을 수 있는 것도 이 곳의 장점이다.

셀프바를 살펴보면, 라면 사리가 쌓여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고기를 먹고 나서 마무리로 끓여먹는 라면은 이곳의 별미이기도 하다. 고기를 먹고 나면느끼한데, 이 느끼함을 라면을 통해서 잡을 수 있다.

무한리필 고깃집이기에 식당에서 먹는 모든 것이  리필이 가능하니, 마음것 먹고 싶은 만큼 식사를 하고 오면 되는 장소이다. 지인들과 만나서 고기를 구우면서 담소를 나누고 싶은 날이나, 간만에 고기를 구워서 거하게 먹고 싶어지는 날에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다.

“서울 방배 무한리필 고깃집, 선화의 무한리필”

  • 주소 : 서울 서초구 효령로31길 7 (우)06686
  • 전화번호 : 02-585-9388
  • 영업시간 : 11:0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