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다이소 “5,000원 보조배터리”

다이소 “5,000원 보조배터리”

다이소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정말 없는게 없다는 다이소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작은 가게에서 이렇게 다양한 제품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다이소에서는 보조배터리를 판매하기도 합니다. 이는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인데, 심지어 아주 저렴한 가격에 보조배터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에서 구입할 수 있는 5,000원짜리 보조배터리”

다이소에서는 5,000원짜리 보조배터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면, 성능이 떨어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들기도 할텐데요. 제품은 “5,000 mAh”로 왠만한 휴대폰을 한 번 이상 충전하고도 남는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110g의 가벼운 배터리”

일반적으로 배터리의 용량이 클수록 무겁기마련입니다. 하지만, 다이소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은 “5,000 mAh” 용량의 제품이다보니, 무게가 그리 무겁지도 않은 편으로 110g입니다.

가격도 단돈 5,000원에 저렴한 편인데 충전속도도 제법 빠른 편입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외부 충전포트는 “USB-A” 2개가 있으나, 옛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라 외부 충전포트는 “5핀”이라 조금 아쉬움이 남습니다.

외부 충전포트가 요즘 제품에 많이 쓰이는 “USB-C”였다면 더 좋을 법도 했지만, 5,000원짜리 제품임을 감안하면 나쁘지 않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다이소 매장에서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온라인에서 구매가능한 링크는 남기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