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광화문 저렴한 테이크아웃 카페 “커피온리”

서울 광화문 일대는 서울의 대표적인 오피스 밀집 지역으로 손꼽히는 장소이다. 정부 서울청사에서부터 각국의 대사관, 대기업, 중소기업의 사옥 등 다양한 회사들이 밀집해 있어서 수많은 직장인들을 찾을 수 있다.

덕분에 광화문 일대에서는 크고 작은 식당, 카페 등을 찾을 수 있는데, 간혹 아주 작은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가게들을 찾을 수 있기도 하다.

“곳곳에서 테이크아웃 커피점을 찾을 수 있는 광화문 일대”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는 곳곳에서 작은 규모의 테이크아웃 커피점을 찾을 수 있다. 직장인들이 빼놓지 않고 마시는 음료가 커피라고 할 수 있기에 저렴하게 커피를 구입해서 가지고 갈 수 있는 매장을 여러 곳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이다.

“커피온리”라는 이름의 매장 역시도 광화문 일대에서 찾을 수 있는 아주 저렴한 가격에 커피를 판매하는 매장이다. 커피온리 광화문점은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7번과 8번 출구 사이에서 찾을 수 있다.

“아메리카노 : 900원”

커피온리에서는 아주 저렴한 가격에 커피를 구입할 수 있는데, 가장 저렴한 커피인 아메리카노의 경우에는 900원이다. 이는 따뜻한 커피 가격을 기준으로 한 것이고, 아이스로 주문하는 경우에는 얼음값이 추가되어서 1,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그 외의 라떼와 같은 메뉴는 2,300원 정도로 아주 저렴한 아메리카노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비싼 편이다.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아주 작은 매장“

커피온리 광화문점은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아주 작은 매장이다. 매장 앞에 설치되어 있는 키오스크를 통해서 주문을 할 수 있는데, 잠시 뒤에 매장에서 주문한 메뉴를 픽업해서 가지고 갈 수 있는 구조이다.

광화문 일대에서 저렴한 가격에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날씨가 좋은 날에는 테이크아웃한 커피를 가지고 광화문 광장 일대에 마련되어 있는 야외 벤치에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을 것이다.

”서울 광화문 테이크아웃 커피점, 커피온리“

  •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길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