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월드컵경기장 옆에는 “세리월드”라는 곳이 있다. 이 곳에서는 “카트체험, 승마체험, 미로공원”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리메이즈월드로 들어가는 도로가 굉장히 좁아서 이 곳으로 들어가는 것아 맞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좁은 골목길을 헤치고 들어가면 주차장과 세리월드로 들어가는 입구를 찾을 수 있다.
“승마체험, 카트 체험, 미로공원 등이 있는 세리월드”
세리월드에서는 승마체험과 카트 체험, 미로 공원 등을 찾을 수 있다. 이중에서 이번에는 미로공원을 체험해 보았는데, 미로공원을 체험한 이유는 간단하다. 바로 이번 제주 여행에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제주 투어 패스”를 이용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기 떄문이다. 하지만, 그 외의 승마체험이나 카트 체험 등은 무료로 체험할 수 없다.
“세리메이즈월드 : 미로공원”
세리메이즈월드의 미로공원 체험은 무난하다. 입구에서 입장권을 제시하고 들어가면 되는데, 미로는 생각보디 크지 않은 듯 하기도 하지만, 은근히 막다른 길이 제법 있어서 탈출구를 찾는데까지는 제법 시간이 걸린다.
무엇보다도 미로에서는 감에 의존해서 길을 찾는 것이 관건인데, 미로에서 너무 시간을 보내는 것이 싫다면, 구글 지도나 다음 지도를 이용하면 미로 공원의 지도를 볼 수 있다. 시간이 부족한 경우에는 지도를 이용하는 편법을 이용해서 출구를 빠르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소소한 장식들”
미로공원을 걷다보면, 곳곳에서 소소한 장식을 찾을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커다란 공룡인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구성이다.
미로공원을 돌다보면, 월드컵경기장을 볼 수 있고, 그 옆으로는 신나게 카트를 타고 있는 사람들을 볼 수 있기도 하다. 사실 성인들이 즐기기에는 미로공원보다는 카트가 더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제주 투어 패스”
위에서 서술했다시피, 제주 투어 패스를 이용하면, 세리메이즈월드에서 “미로공원”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하지만, 그 외의 체험은 무료로 할 수 없으니, 승마체험이나 카트 체험을 위해서는 별도의 입장권을 구매하고 진행해야 한다.
미로공원 자체만으로는 큰 매력을 느낄 수 없는 곳이라고 할 수 있으나, 카트 체험이 가능한 몇 안되는 장소이기에 카트 체험이 가능한 장소로 알아두면 될 것 같은 공간이다. 다음에 다시 한 번 방문하게 된다면, 카트 체험을 한 번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제주 서귀포 세리월드, 세리메이즈월드”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법환상로2번길 97-13 (우)63572
- 전화번호 : 064-739-8254
- 홈페이지 : http://www.seriworld.co.k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