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은 키보드와 마우스로 유명한 회사이다. 로지텍은 특유의 정교함으로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키보드, 마우스 브랜드이다.
게이머들의 입장에서는 컴퓨터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자신에게 맞는 장비를 찾는 것 또한 중요한데, 특히 프로게이머들의 경우에는 자신에게 맞는 키보드와 마우스를 전문 장비로 여기는 편이다. 마치 프로야구 선수가 선수 전용 글러브와 방망이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이치라고 할 수 있다.
“서울 잠실새내역, 로지텍 플래그십 PC방“
잠실새내역 근처에서는 “로지텍 PC방”을 찾을 수 있다. 정확한 명칭은 “로지텍 G PC Cafe”라는 곳으로, PC방이지만, 로지텍의 제품으로 세팅을 해놓은 로지텍 전용 PC방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다.
요즘에는 PC방에서 대부분 좋은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지만, 과거에는 그렇지 않은 곳이 많았다. 컴퓨터 성능이 별로 좋지 않은 곳도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손에 편한 키보드와 마우스가 굉장히 중요했기에, PC방에 가면서도 마우스를 들고 갔던 적이 있다.
하지만, 로지텍 PC방을 이용하면, 그런 걱정은 더 이상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자리 하나하나, 모두 로지텍 제품으로 채워져 있고, 마음에 드는 장비를 사용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직접 게임을 해보니…”
마지막으로 PC방에서 게임을 해본 지 오랜 시간이 흘렀다. 긴 시간만큼 트렌드가 많이 변하기도 했는데, PC방이 예쩐보다 쾌적해졌다는 생각이 든다.
각 좌석별로 휴대폰을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는 거치대가 마련이 되어 있고,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모두 로지텍 제품이 마련되어 있다. 게임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세팅이 되어 있다.
비용도 그리 비싼 편이 아니다. 40분 기준으로 1,000원에 즐길 수 있는데, 단돈 천원으로 40분간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지하에 위치한 로지텍 PC방“
로지텍 PC방은 지하에 위치하고 있다. 들어가는 입구도 상당히 협소한 편이라고 할 수 있다. 덕분에 문을 열고 내부로 들어가기 전에는 일반적인 PC방과 크게 차이가 없거나 오히려 대형 PC방에 비해서 메리트가 떨어지는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하지만, 내부로 들어가면 로지텍 장비로 세팅이 되어 있는 쾌적한 공간을 찾을 수 있어, 나름 반전 요소가 있는 장소이다.
오랜만에 옛 추억에 잠겨서 친구들과 PC방에서 함께 게임을 하면서 보내던 추억에 잠겨볼 수 있는 장소이다.
“서울 잠실새내역, 로지텍G PC카페”
- 주소 :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64 지하1층 (우)05559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