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는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탄생한 대표적인 다국적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이다. 패스트푸드 햄버거의 대명사격으로 쓰이며, 코카콜라, 애플과 함께 미국식 자본주의와 세계화를 상징하는 트레이드마크가 되었다.
전세계적으로 진출한 맥도날드는 자사의 메뉴 “빅맥” 가격을 토대로 물가를 산정하는 ”빅맥 지수“라는 개념을 만들어 낼 정도로 세계 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어마어마한 기업이다.
“롯데 계열사들을 많이 찾을 수 있는 잠실 지역”
하지만, 잠실역 주변은 롯데의 도시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롯데에서 운영하는 매장을 많이 찾을 수 있다. 그래서, 프랜차이즈 햄버거도 롯데리아를 곳곳에서 찾을 수 있다.
상대적으로 “맥도날드”는 잘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잠실에서도 맥도날드를 찾을 수 있기도 하다.
“맥도날드 잠실역점”
잠실역 근처에서 맥도날드를 찾을 수 있는데, 롯데월드와 롯데타워가 있는 곳에서는 찾을 수가 없다. 지하철역 7번 출구로 나가서 북쪽으로 조금 이동하면 맥도날드를 찾을 수 있는데, 월드타워빌딩이라는 건물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어느 지점을 방문해도 같은 햄버거를 맛볼 수 있는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세계적인 기업이기에 자연스럽게 세계 곳곳에서 찾을 수 있고, 우리니라의 주요 지역에서도 찾을 수 있는데, 메뉴는 역시도 어느 지점을 방문해도 같은 메뉴를 찾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잠실점 역시도 마찬가지로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요즘에는 대부분의 매장에서 키오스크로 주문을 할 수 있는데, 잠실점 역시도 키오스크가 마련되어 있어서 메뉴를 보면서 주문할 수 있다.
”혼자서 식사를 하기에 좋은 맥도날드 잠실점“
맥도날드의 경우에는 다른 식당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고, 혼자서 식사를 하기에도 부담이 없는 곳이다. 또한, ”세상 모든 어린이들을 환영합니다.“라는 문구를 붙여놓기도 하여, 어린이들이나 중고등학생들이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덕분에 맥도날드 잠실점에서도 학생들을 많이 볼 수 있었다. 또한, 혼자서 식사를 하기에 좋은 곳이라, 잠실 일대에서 혼밥을 해야 하는 경우에 이용하면 좋은 곳이다.
“서울 잠실, 패스트푸드점 맥도날드 잠실역점”
-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558 (우)05510
- 영업시간 : 24시간
- 전화번호 : 070-7017-6952
- 홈페이지 : https://www.mcdonalds.co.kr/kor/main.do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