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서울 삼성 코엑스 “셰프의 국수 & 육개장”

대한민국의 MICE 산업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코엑스(COEX) 지하 쇼핑몰에서는 다양한 식당가를 찾을 수 있다. 여러 “MICE” 행사가 열리는 곳이 코엑스인지라, 자연스럽게 다양한 식당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하다.

코엑스에서는 여러 곳에서 식당이 모여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삼성역으로 이어지는 파르나스 호텔 인근에서도 식당가를 찾을 수 있고, 도심공항타워 지하의 식당가에서도 여러 식당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아셈타워 지하에서도 여러 식당가를 찾을 수 있다.

“코엑스 스타필드 : 셰프의 국수 & 육개장”

코엑스 아셈타워가 있는 곳의 지하 상가에서는 다양한 식당가들이 몰려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적당한 가격에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작은 가게들이 몰려 있는 곳을 찾을 수 있는데, 셰프의 국수 & 육개장 역시도 이곳에서 찾을 수 있다.

”셰프의 국수 & 육개장“은 프랜차이즈로 운영되는 식당으로 코엑스 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찾을 수 있는 매장이다. 어느 곳을 방문해도 무난한 맛을 추구하기에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무난한 분위기의 매장“

“셰프의 국수 & 육개장” 코엑스점 역시도 무난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다. 층고가 일반 매장보다는 조금 더 높은 편인지라, 답답함이 잘 느껴지지 않는 것은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매장 규모 역시도 그리 넓은 편은 아니지만, 너무 좁지도 않은 무난한 정도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한 번에 약 20-25명 정도의 사람들이 식사를 할 수 있는 규모이다.

”다양한 메뉴를 찾을 수 있는 셰프의 국수 & 육개장“

셰프의 국수 & 육개장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찾을 수 있다. 가격대는 약 8,500원에서 10,000원 정도로 한 끼 식사로는 무난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특히, 최근 급격하게 오른 물가와 강남 코엑스 일대의 물가를 감안해보면 무난한 가격에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곳이다.

“부대육개라면 + 밥 : 9,500원”

점심시간이었기에 사람들로 붐비는 편이었다. 잠시 줄을 섰다가,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었는데, 메뉴를 살펴보니 특이한 메뉴가 눈에 들어왔다. 바로 “부대육개라면 + 밥”이라는 메뉴였는데, 처음보는 조합이었기에 한 번 도전해보았다.

음식은 푸짐하게 나오는 편이다. 부대육개장은 육개장에 라면을 넣어서 만든 듯한 느낌의 음식으로, 라면에 밥까지 말아서 먹으니 한 끼 식사를 푸짐하게 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이날은 특히,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KOFTA 국제관광전“ 행사에 참여하여 해외 바이어들과 미팅을 나누었던 날이었던지라, 혼자서 식사를 해결해야했던 날이다. 점심식사 시간에 사람들이 붐벼서 식사를 혼밥은 하지 못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걱정을 하기도 했지만, 다행히도 혼자서도 식사를 할 수 있었던 날이다.

코엑스에서 찾을 수 있는 무난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식당으로, 너무 붐비지 않는 시간대에 방문하면 혼밥을 하기에도 괜찮은 곳이다.

“서울 삼성 코엑스 스타필드 : 쉐프의 국수 & 육개장”

  • 주소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M102호 (우)06164
  • 전화번호 : 02-6002-3333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10
  • 홈페이지 : www.chefguks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