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산은 서울특별시 종로구에 있는 산으로 혜화동, 이화동, 동숭동, 창신동, 숭인동, 성북두 삼선동, 보문동 일대에 걸쳐있는 산이다. 낙산이라는 이름의 유래는 낙타의 등과 생김새기 유사하다고하여 붙었다. 현재는 낙산공원으로 공원화가 되어 조금은 고도가 있는 편으로 언덕길을 올라가야 하지만, 성곽길을 따라 산책로가 잘 마련되어 있는 서울의 명소 중의 한 곳으로 손꼽힌다.
“낙산공원에 있는 카페 트래블(Travel)”
지하철 4호선 혜화역에서 동쪽으로 언덕길을 올라가면 낙산공원에 이를 수 있다. 낙산공원에 본격적으로 들어가기 전에 입구에서 근처에서 카페를 찾을 수 있는데, 이 곳이 낙산공원 일대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자리하고 있는 카페로 이름은 “트래블(Travel)”이다.
“도심 속의 여행, 카페 트래블”
낙산공원을 오르는 것만으로도 나름 상쾌함을 주는데, 이곳에 자리를 잡고 있는 카페에서 잠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색다른 경험을 준다. 높은 곳에 고즈넉하게 자리를 잡고 있는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도 어쩌면 일상에서 벗어난 여행이라고 볼 수 있다.
“서울 경치를 내려다 볼 수 있는 카페”
카페 트래블은 제법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기에 서울 시내를 내려다 볼 수 있다. 카페 옥상에는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다. 좌석이 마련되어 있기도 하여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날씨와 경치를 감상하며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다.
여유롭게 커피 한잔을 손에 들고 서울의 정취를 감상하기에 좋은 공간이다. 높은 곳에 있는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편이다. 커피 한잔에 3,500원부터 시작한다.
또한, 낙산공원에 오르기 전에 볼 수 있는 마지막 카페이니, 커피 한잔을 테이크아웃해서 낙산공원을 산책하면서 커피를 맛보기에도 좋을 것이다.
“서울 낙산공원 카페 트래블”
- 주소 : 서울 종로구 낙산3길 19-8 (우)03088
- 전화번호 : 02-747-1056
- 홈페이지 : https://cafetravel.modoo.at
- 영업시간 : (화-일) 11:00 – 23:00
- 휴무일 : 화요일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