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는 미국의 패밀리 레스토랑 프랜차이즈이다. 우리나라에는 유한회사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를 통해서 진출해 있다.
스테이크 하우스라는 이름답게 스테이크가 메인 요리로, 최근에는 블랙라벨 시리즈와 토마호크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으며, 패밀리 레스토랑 중에서는 비교적 스테이크가 맛있는 곳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서울 광화문 D타워,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우리나라의 경우에는 2020년 9월 1일 기준으로 87개의 매장이 있으며, 본사가 있는 미국 다음으로 매장이 많다. 1997년 국내 1호점인 서울 강서구 등촌동에 공항점이 문을 열면서, 2000년대 패밀리 레스토랑 유행을 선도했다.
광화문 일대에서도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매장을 찾을 수 있으며, 다양한 패밀리 레스토랑이 입점해 있는 광화문 ”D타워“ 3층에서 찾을 수 있다.
“편안한 분위기의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는 편안한 분위기가 든다. D타워 3층의 복도 끝자락에 자리하고 있어서 상대적으로 더욱더 한적한 분위기를 풍기는 장소이다.
이번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는 회사에서 단체 회식 목적으로 방문했는데, 저녁 회식이 아니라 점심 회삭으로 방문했다. 덕분에, 거나한 점심식사를 할 수 있었다.
아웃백에서 제공되는 스테이크와 파스타, 감자튀김 등을 음료와 함께 곁들여서 먹었던 날이다. 여러명이서 방문해서 가격이 제법 나왔지만, 특별한 날에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다.
“서울 광화문,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광화문 D타워점”
-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3길 17 D타워 3층
- 전화번호 : 02-2251-8451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홈페이지 : https://www.outback.co.k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