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서울 광화문 테이크아웃 전문점 ”그레이 커피“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는 크고 작은 다양한 카페들을 찾을 수 있다. 스타벅스와 같은 프랜차이즈 카페에서부터, 개인이 운영하는 작은 카페들, 그리고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규모의 카페 역시도 여럿 찾을 수 있다.

광화문 광장의 서쪽에서 찾을 수 있는 경희궁의 아침 3단지 오피스텔 1층에서는 조그마한 테이크아웃 전문점 카페들을 찾을 수 있는데, ”그레이 커피“ 역시도 이 곳에서 찾을 수 있는 카페이다.

“조그마한 테이크아웃 전문점, 카페 그레이”

그레이 카페는 규모가 상당히 작다. 그래서 다른 카페처럼 커피를 주문하고 잠시 앉아서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장소가 제공되지 않는다. 물론, 일부는 매장 앞에 스탠딩으로 마련해놓은 테이블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긴 하겠지만, 다른 일반적인 카페와 같이 실내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는 제공이 되지 않는다. 하지만, 규모가 작은 만큼, 커피 가격이 저렴하기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있는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카페, 그레이”

그레이 카페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커피를 맛볼 수 있다. 가장 저렴한 아메리카노의 경우에는 “다크 브라운 브랜드”와 “퍼플 블랜드” 두 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가격은 2,000원밖에 하지 않는다.

스타벅스에서 아메리카노 한 잔을 주문하면, 4,500원 정도의 비용이 드는데, 여기에서는 스타벅스의 절반이 채 되지 않는 가격에 커피 한 잔을 맛볼 수 있다. 물론, 스타벅스와 같이 장소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커피를 위해서 방문하기에는 괜찮은 곳이다.

그 외의 메뉴도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편으로, 카페라떼의 경우에도 3,000원에 맛볼 수 있다. 광화문 일대에서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커피를 찾고 있다면, 방문할만한 곳이다.

“서울 광화문, 테이크아웃 전문점, 그레이 커피”

  • 주소 :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34 110호 그레이커피
  • 전화번호 : 02-737-0921
  • 영업시간 : 7:0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