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서울 광화문 디저트 카페 “아프렘”

서울 광화문 일대는 서울의 대표적인 오피스 밀집 지역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수많은 직장인들을 찾을 수 있는 곳이다. 그리고, 이러한 직장인들의 수요를 감당하기 위한 다양한 식당과 카페를 찾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광화문 일대에서는 스타벅스를 비롯한 다양한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를 비롯하여, 빽다방과 같은 중저가 카페 브랜드를 찾을 수 있다. 또한, 여기에 개인이 운영하는 개성 넘치는 카페 역시도 찾을 수 있기도 하다.

“광화문 디저트 카페, 아프렘”

아프렘 역시도 광화문 일대에서 찾을 수 있는 카페이다. 규모는 그리 크지 않은 조그마한 카페로 개인이 운영하는 곳이다.

아프렘에서는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다. 유럽에서 볼 수 있을 법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마카롱에서부터 휘낭시에 등과 같은 다양한 디저트를 커피와 함께 맛볼 수 있다.

”조그마한 사이즈의 로컬 카페“

아프렘은 규모가 그리 크지 않다. 내부에서는 약 2개의 테이블만 자리하고 있을 정도로 상당히 작은 규모의 카페이다. 카페 외부에도 약 2개의 테이블을 두고 있어, 한 번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서 시간을 보내기에는 그다지 좋지 않은 장소이다.

대부분 테이크아웃을 하거나, 잠시 머물더라도 아주 짧은 시간만 머무르다가 일어서는 편이다.

”경희궁의 아침 4단지 오피스텔 1층“

카페 위치는 경희궁의 아침 4단지 오피스텔 1층에서 찾을 수 있다. 대로변에 자리하고 있어 쉽게 찾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바로 맞은편에서 찾을 수 있는 카페이다.

“서울 광화문 디저트 카페, 아프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