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의 애플이라는 별명을 가진 샤오미에서는 다양한 생활 가전제품을 생산해내고 있다. 대륙의 애플이라는 별명답게 거의 대부분의 제품이 깔끔한 디자인과 마감을 가지고 있는 편이다.
“샤오미 : 핸디형 스팀다리미”
샤오미에서는 다리미도 생산하고 있다. “미지아(Mijia)”라는 이름은 샤오미의 생활 가전 제품에 붙는 브랜드명이다.
샤오미 미지아의 핸디형 스팀다리미는 구성이 간단한 편이다. 다리미 본체와 물을 담을 수 있는 통과 다리미 솔을 부착할 수 있는 헤드 부분이 전부다.
“다림질판이 필요없는 다리미”
구성이 간단한 만큼, 사용법도 간단한 편이다. 물통에 물을 넣고 결합한 뒤, 전원을 연결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버튼을 누르면, 스팀이 나온다.
본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다림질판이 필요없다는 것이다. 물론, 다림질판이 있다면 더욱더 다림질을 깔끔하게 할 수 있지만, 필수는 아니다. 옷의 구김이 너무 심할 때, 옷을 옷걸이에 걸어두고 다림질을 하면, 어느 정도의 구김은 펼 수 있다.
“저렴한 가격의 가성비 제품”
샤오미는 가성비가 높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데, 스팀다라미 역시도 저렴한편이다. 가격은 23달러 정도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샤오미 “핸디형 스팀다리미” : https://s.click.aliexpress.com/e/_AqWxau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