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아키하바라의 아키바 스퀘어 1층으로 내려오면 카페를 찾아볼 수 있다. 아키하바라 곳곳을 둘러보고 나니, 체력이 다소 소진되었는데, 잠시 쉬어갈 곳을 찾다보니, 이 곳이 눈에 들어왔다.
밖에서 보아도 분위기가 좋은 편이었고, 간판 역시도 화려한 편이었는데, 내부 역시도 깔끔했다.
”도쿄 아키하바라, 벨기에 맥주집, 카페, Oerbierman”
매장의 이름은 “Oerbierman”이었는데, 이는 벨기에 맥주 브랜드라고 한다. 이 곳은 아마도 낮에는 카페로 운영을 하고, 밤에는 맥주를 판매하는 펍으로 변모하는 그런 곳이다.
이 날은 낮에 방문했기에 간단하게 커피 메뉴를 주문했는데, 저녁 늦은 시각에 방문한다면 맥주를 한 잔 하면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 곳이다.
”깔끔한 분위기의 술집, 카페“
매장은 깔끔한 편으로 잠시 머물다가 가기에 좋은 곳이었다. 물론, 맥주를 한잔 마시면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아 보였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서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아 보였다. 일본 도쿄의 경우에는 겨울에도 야외 날씨는 우리나라보다 따뜻한 편이라, 가을이나 초겨울 쯤에 야외에서도 시간을 보내기에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나중에 다시 한 번 도쿄를 방문하게 된다면, 지인들과 여유 있는 저녁 시간을 보내고 싶어지는 곳이다.
”도쿄 아키하바라 술집 & 카페, Oerbierman”
- 주소 : 〒101-0021, 4 Chome-14-1 Sotokanda, Chiyoda, Tokyo 101-0021, Japan
- 전화번호 : +81 3-3526-2321
- 영업시간 : (수/목/금/토) 11:00 – 24:00 (일/월/화) 11:00 – 23:00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