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도쿄 시부야 “디즈니 스토어”

우리나라에서는 디즈니월드를 찾을 수 없지만, 일본 도쿄에서는 디즈니월드와 디즈니씨를 찾을 수 있다. 도쿄 도심에서는 조금 떨어진 곳에 자리하고 있는데, 항상 많은 사람들이 몰리기도 하고, 호텔의 경우에는 금액이 굉장히 비싼 것으로 유명하기도 하다.

”도쿄 도심 곳곳에서 찾을 수 있는 디즈니 스토어”

디즈니랜드가 도쿄 외곽에 자리하고 있어서 쉽게 방문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서인지 도쿄 도심에서는 디즈니 스토어를 곳곳에서 찾을 수 있다.

디즈니 스토어는 말 그대로 디즈니에서 볼 수 있는 캐릭터들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이다. 도쿄에서는 오다이바 아쿠아시티에서 찾을 수 있기도 하고, 시부야, 하라주쿠, 신주쿠 등과 같은 도쿄의 주요 지역에서 “디즈니 스토어”를 찾을 수 있다.

“도쿄 시부야에서 방문한 디즈니 스토어”

이번에 방문한 곳은 시부야에서 찾을 수 있는 디즈니 스토어이다. 규모는 3층 규모로 제법 큰 규모의 건물로, 건물 외관부터 디즈니 관련 건물임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이다. 입구는 1층에 있기도 하고, 2층에 있기도 하다.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스토어”

디즈니 스토어이기에 자연스럽게 디즈니 캐릭터와 관련된 상품을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디즈니의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이 진열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처음에는 그냥 둘러만 보고 가려고 했지만, 한 쪽에 자리하고 있던 50% 할인코너가 눈에 들어왔다. 50% 할인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결국 제품을 하나 구입하게 되었는데, 결제를 하려고 보니, 보온 & 보냉 기능이 있는 물병을 980엔에 판매하고 있어, 함께 추가로 구입했다. 보온 & 보냉 물병의 원래 가격은 2,500엔 정도였기에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다.

“5,000엔 이상 구입하면 면세를 받을 수 있는 디즈니 스토어”

디즈니 스토어 역시도 한 번에 5,000엔 이상 구입을 하는 경우에는 면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는 구입 금액이 5,000엔을 넘지 않아서 면세 혜택을 받을 수는 없었으나,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가 아닐까 싶다.

“디즈니랜드 티켓을 구입할 수 있는 3층”

3층에서는 디즈니랜드 티켓을 판매하는 부스가 있기도 하다. 디즈니랜드에 가기 전에 이 곳에서 미리 티켓을 구입할 수 있는데, 현장에서 구입하지 않고 여기에서 미리 표를 구입해서 가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물론, 디즈니랜드를 방문하려고 작정하고 일본을 여행하는 경우라면 우리나라의 소셜 커머스를 이용해서 미리 구입하는 것이 더 저렴하겠지만, 일본에서 갑자기 일정을 변경해서 방문하는 경우에는 이 곳에서도 티켓을 구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

“일본 도쿄, 시부야, 디즈니 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