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L Magazine Korea

나라, 나라공원 버스터미널 카페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우리나라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는 카페이지만, 일본에서도 마찬가지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카페이다. 나라공원에서도 곳곳에서 스타벅스를 찾을 수 있는데, 나라공원 버스터미널에서도 스타벅스를 찾을 수 있다.

“나라공원 버스터미널 카페, 스타벅스”

나라공원 버스터미널에서는 버스터미널 동관 2층에서 스타벅스를 찾을 수 있다. 스타벅스 매장이 그리 넓은 편은 아니라, 좌석을 확보하는 것이 어쩌면 쉽지 않을지도 모르는 규모이다. 하지만, 버스터미널 곳곳에서 앉았다가 쉬어갈 수 있는 좌석을 곳곳에서 찾을 수 있기에 큰 문제는 없을 것이다.

나라공원 버스터미널에 있는 스타벅스에서는 따로 음료를 주문하거나 하면서 시간을 보내지는 않았다. 이미, 조금 전에 스타벅스 사루와연못 지점에서 커피를 마신 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스쳐가듯이 지나쳤던 곳이지만, 혹시나 버스터미널에서 스타벅스와 같은 카페를 찾고 있는 사람들이 있을지도 모르기에 이렇게 글로 한 번 남겨보는 곳이다.

“나라공원을 조망할 수 있는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2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동시에 대부분의 자리가 창가에 조성되어 있기에, 나라공원을 조망하면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곳이다. 나라공원에서는 두 곳의 스타벅스를 둘러볼 수 있었는데, 한 곳은 연못 조망, 한 곳은 이렇게 사슴이 있는 공원을 조망할 수 있는 곳이었다. 두 곳 모두 괜찮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는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라, 나라공원 버스터미널 카페 스타벅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