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에 자리하고 있는 후시미이나리 신사를 돌아보고 나니 제법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다. 이나리 산까지 모두 돌아보고 난 상황이었기에 예상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이 소모되었다.
후시미이나리 신사에서 내려오는 길에서 우연히 운치 있는 카페를 하나 발견하게 되었다. 신사 근처에서 찾을 수 있는 카페로 ”버밀리언“이라는 이름의 카페이다.
”후시미아나리 신사 근처에서 찾은 카페 버밀리언(Vermillion)”
카페 버밀리언은 조용한 브런치 카페 같은 분위기의 장소였는데, 등산으로 인해서 조금 지쳐있는 상황이었기에 이 곳에 들러서 잠시 쉬었다가 가는 것으로 결정했다.
이 곳은 커피 등을 판매하는 카페로, 간단한 토스트와 같은 브런치 메뉴 역시도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보였다. 하지만, 잠시 뒤에 식사를 해야하는 상황이었기에 간단하게 커피를 한 잔 마시는 것으로 결정했다.
“야외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는 운치 있는 카페”
이 곳은 현지인들에게 제법 인기가 있는 곳이기도 하고,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제법 알려져 있는 곳으로 보였다.
실내에서도 자리를 찾을 수 있었지만, 야외에서도 제법 운치있는 분위기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다.
하지만, 야외에 마련된 좌석은 모두 가득 차 있는 상황이었던지라 내부에 있는 좌석에서 시간을 보낼 수밖에 없었지만, 내부에 있는 좌석 역시도 분위기는 나쁘지 않아서 괜찮았다.
이 곳에서 잠시 커피 한 잔을 하면서 지친 다리를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었다.
“일본 교토 후시미이나리 신사 근처 카페, 버밀리언”
- 주소 : Japan, 〒612-0805 Kyoto Prefecture, Kyoto, Fukakusa Kaidoguchicho, 5−31 伏見
- 전화번호 : +81 75-644-7989
- 홈페이지 : http://www.vermillioncafe.com/
- 운영시간 : 9:00 – 17:00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