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역 일대에서는 다양한 식당을 찾아볼 수 있다. 특히 점심식사 시간이 되면 광화문 일대의 수많은 직장인들이 식사를 하기 위해서 나오는 장면을 볼 수 있다. 광화문 일대의 각 건물 지하상가에서는 다양한 식당을 찾아볼 수 있는데, 오피시아 빌딩 지하 1층에서도 다양한 식당들이 입점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광화문 오피시아빌딩 지하상가, 도노베아토“
광화문 오피시아빌딩 지하상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도노베아토는 수제돈까스, 파스타, 볶음밥 등을 판매하는 식당이다. 경양식집이라고도 불러볼 수 있는 곳이다.
가격대는 메뉴당 약 10,000원 정도로 무난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장점이 있다면, 곱배기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데, 메뉴에 따라서 차이가 있지만, 1,000원에서 3,000원만 추가하면 푸짐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수제돈까스“
이날은 파스타 재료가 다 떨어져서 파스타 메뉴를 주문할 수 없었다. 그래서 차선책으로 돈까스를 곱배기로 주문했다. 돈까스를 곱배기로 주문하는 경우, 3,000원이 추가되어 총 13,000원이다.
도노베아토에는 자리에 앉으면 기본적인 3가지의 반찬이 제공된다. 양배추 샐러드, 김치, 수제피클이다.
잠시 기다리면, 메인메뉴가 나오는데, 돈까스를 곱배기로 주문해서 그런지 양이 푸짐하게 나왔다. 곱배기를 주문하지 않아도 제법 많은 양의 음식이 나오는 편인 것 같은데, 곱배기로 주문을 하니, 더욱더 많은 양이 제공되는 것으로 보인다.
돈까스는 3덩이가 있었는데, 기본적으로 2덩이가 나오는 것 같고, 곱배기로 추가해서 한 덩이가 더 나온 것 같다.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곳으로, 오피시아 빌딩 지하에서 찾아볼 수 있는 경양식집이다. 아무래도 지하상가에 자리를 잡고 있는 식당이다보니, 식당의 분위기는 그리 멋지지는 않은 편이다.
“서울 광화문 오피시아빌딩 지하상가 식당, 도노베아토”
-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2
- 전화번호 : 02-3276-2277
- 영업시간 : (월-금) 11:00 – 22:00 (토,일) 휴무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