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간의 짧은 제주도 여행을 끝내기 위해서 다시 제주공항으로 돌아왔다.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에 빠르게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서 공항을 둘러보았는데, 제주공항에서도 김포공항과 마찬가지로 “SKY 31” 푸드 애비뉴가 있었다.
“제주공항 푸드코트 SKY 31 푸드 애비뉴”
제주공항 1층 도착층에는 “아워홈”에서 운영하는 푸디홈이 있는데, 이번에는 4층에 있는 “SKY 31”에서 식사를 하고 김포공항으로 가기로 했다.
제주공항 4층에는 “SKY 31 푸드 에비뉴” 외에도 다양한 식당이 포진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가장 무난한 것은 아무래도 “SKY 31”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식사 주문은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할 수 있는데, 이번에도 김포공항에서 제주공항으로 출발할 때와 마찬가지로 시간이 그리 여유있는 상황은 아니었기에 간단하게 빨리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주문했다.
“SKY 31 푸드 에비뉴 : 냉면”
제주도에서 마지막으로 먹은 식사는 바로 냉면이다. 1박 2일이라는 기간 동안 여행을 하는 내내 다양한 음식을 끊임없이 먹었던지라, 그다지 배가 많이 고프지는 않았던 탓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냉면으로 식사를 마무리했다. 제주공항에 있는 식당에서 식사를 마무리하고, 다시 비행기에 탑승하기 위해서 탑승동으로 이동했다.
1박 2일간의 짧은 제주 여행은 이렇게 마무리 되었다. 자주 오지는 못하지만, 올 때마다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제주여행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혼자 오기에도 좋고, 친구와 오기에도 좋고, 가족과 오기에도 좋은 무난한 국내여행지로 손꼽을 수 있을 것이다.
“제주공항 : SKY 31 푸드에비뉴”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공항로 2 4층 (우)63115
- 전화번호 : 064-746-9907
- 영업시간 : 06:00 ~ 21:00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