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화문 일대는 서울의 대표적인 오피스 밀집 지역이라고 할 수 있다. 덕분에 곳곳에서는 크고 작은 다양한 식당이나 카페를 찾을 수 있다. 빵집 역시도 곳곳에서 찾을 수 있는데, 프랜차이즈 빵집에서부터 개인이 운영하는 작은 빵집까지 옵션이 다양하다.
“서울 경복궁 빵집, 플레인(Plain)”
플레인(Plain)이라는 이름의 빵집은 서울 광화문 광장을 기점으로 서쪽, 지하철역을 기준으로 경복궁역에서 가까운 곳에 자리하고 있다.
농협에서 운영하고 있는 하나로마트 초입에서 찾을 수 있는 조그마한 빵집이다. 내부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기는 하지만, 좌석이 그리 많지 않은 편으로, 주로 대부분 테이크아웃을 해서 빵을 사가는 듯한 느낌의 장소이다.
”감자빵이 특히 유명한 빵집“
플레인에서는 특히 감자빵이 유명하다고 알려져 있다. 동네에서 찾아볼 수 있는 듯한 모습의 조그마한 빵집이지만, 특색있는 빵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것이 인상적이다.
그 외에도 다양한 빵을 선보이고 있으며, 커피 등의 간단한 음료 역시도 판매하고 있다. 가격대는 다른 일반적인 카페와 비교해도 크게 차이가 없는 정도이다.
경복궁역 근처에서 찾을 수 있는 곳으로 지역 주민들이 이용하기에 좋은 빵집이다. 일부러 멀리서 찾아올만한 곳은 아니지만, 근처에 있다면 한 번 들러볼만한 느낌의 빵집이다.
”서울 경복궁 빵집, 플레인(Plain)”
- 주소 :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4 광화문스페이스본1단지 상가 301동 지하1층 B122호
- 영업시간 : (월-금) 8:30 – 20:00 (토-일) 8:00 – 19:00
Leave a Reply